과제신청 안내

과제신청에 대하여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과제신청 안내

본문

1.사전 준비사항

확인사항

과제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사전에 준비하셔야 합니다.
과제신청 전 미리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전 준비사항
구분 준비사항 확인하기
회원가입 확인 과제신청 시 ‘과제책임자’, ‘실무담당자’ 는 반드시 사전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관등록 확인 과제를 수행하는 모든 기관은 과제신청 전 기관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로그인 후 화면 상단의 [기관정보관리] 서비스에서 기관정보를 최신정보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작성 과제신청 시 제출되어야 하는 서류가 있습니다. 미리 확인하시고 작성하시면 편리합니다.
  1. [자동] 사업신청서(과제) : 과제신청 시 입력 정보(운영기관 정보, 사업수행 현황, 사업비/연촉비 계획 등)로 자동 생성
  2. [필수] 장비이용료 지급계좌 사본 : 사업비(장비이용료) 입금 통장 사본
  3. [필수] 연구기반활용촉진비 지급계좌 사본 : 사업비(연구기반활용촉진비) 입금 통장 사본
  4. [자동] 장비담당자 리스트 : 공동활용장비 운영 담당자 목록
  5. [자동] 공동활용장비 리스트 : 공동활용장비 리스트
  6. [선택] 장비전문인력 리스트 : 장비전문인력 리스트

과제신청 지원 서비스

연구기반공유시스템은 과제신청 업무를 지원하고자 시스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제신청 업무를 진행하시기 전에 시스템 매뉴얼을 확인해 주세요.

2.과제신청 방법

온라인(인터넷)을 통한 사업신청서 접수

  1. STEP. 01 회원가입
  2. STEP. 02 로그인
  3. STEP. 03 과제신청
  4. STEP. 04 사업신청서 내용 입력